(디지털컨버전스) 데이터 융합 풀스텍 웹 개발자(자바,스프링,리엑트) 양성과정
PHP기반 웹 풀스택 개발자 취업과정
(디지털컨버전스)데이터융합자바(JAVA),코틀린(Kotlin)웹&앱개발자양성과정
(스마트웹&콘텐츠개발) 자바(JAVA) 기반 풀스택(스프링,Vue) 웹개발자 실무 양성과정
JAVA기반응용SW엔지니어링양성과정
자료구조 &알고리즘 입문 with 파이썬
웹퍼블리셔(자바스크립트,제이쿼리)
뷰(Vue.js) 활용 프로그래밍 입문
HTML5 & CSS3 웹표준
정보처리 자격증
C언어(C,C++)
JAVA +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 JAVA )
아이폰 앱개발(SWIFT)
JAVA
유니티3D 모바일게임
언리얼엔진 모바일게임
PHP+MySQL
자료구조&알고리즘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JAVA)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C언어)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UI,UX활용모바일웹,앱)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모바일웹,앱개발)
프로그래밍(C/C++)
프로그래밍(JAVA입문)
웹프로그래밍
스마트기기UI/UX디자인(디지털앱,웹디자인)양성과정
(혼합+스마트웹&콘텐츠개발) UI/UX &프론트엔드(반응형웹, 적응형웹) 개발자 양성
(혼합+디지털디자인)UI/UX반응형웹디자인&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양성_B
스마트기기UI/UX웹디자인(웹퍼블리셔)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앱개발)실무자
웹퍼블리셔(디지털 앱,웹디자인)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실무자양성과정
Adobe XD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모바일 UXUI 개발
전문웹퍼블리셔양성과정
UI/UX디자인 설계 구직자과정
디지털앱,웹디자인 양성과정
디지털 앱, 웹디자인
피그마(Figma) 활용 프로토타입 제작
웹디자인&웹퍼블리셔를 위한 Figma 완벽활용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javascript&jQuery)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웹표준&웹접근성)
웹퍼블리셔과정(javascript&jQuery)
웹퍼블리셔과정(웹표준&접근성)
프론트엔드개발자
Javascript & jQuery
쇼핑몰 디자인&창업
그래픽 디자인(일러+포토)
HTML5 & CSS3
PHP+MySQL
워드프레스
웹표준과 웹접근성
기초시각디자인
한글,파워포인트(ppt),엑셀(excel)+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컴퓨터활용능력1급자격증(필기, 실기) 취득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전산세무1급] 전산세무 실무자양성(법인세,법인세무조정)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컴퓨터활용실무(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취득 (필기,실기)
전산세무회계(회계1급,세무2급,더존TAT) 실무자 양성
전산세무2급 취득(이론,실기)
회계1,2급 자격증취득
컴활2급 & ITQ취득
컴활2급 & ITQ취득
회계1급+세무2급 자격증취득
경리실무자 양성훈련과정
취업을위한컴퓨터활용능력(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워드)양성
세무회계과정(경리실무,더존,케이랩)
컴퓨터활용능력 양성과정
컴퓨터활용능력 양성훈련과정
세무양성과정(회계,세무)
회계양성과정(전산회계1급,FAT)
세무양성과정(전산세무,TAT)
전산회계,FAT 양성과정
TAT 자격증취득
컴퓨터활용능력1급 취득(필기,실기)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전산세무1급 취득(이론, 실기)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엑셀활용)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엑셀,엑세스)
전산회계1급 자격증 취득과정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ITQ마스터&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취득 (한글,파워포인트,엑셀(EXCEL))
전산회계 1급 자격 취득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회계2급
전산세무1급(법인실무)
세무1급(재무실무)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경리실무 과정
전산세무 1급 실무
컴퓨터활용능력
엑셀
파워포인트
ITQ
사무행정 향상과정(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액세스)
FAT1급취득과정
TAT2급취득과정
전산회계1급&FAT1급취득과정
전산세무2급&TAT2급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2급
컴퓨터활용능력 1급
ERP 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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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특한 간판, 세련된 외관. ‘엣지있는’ 그 모습은 지나치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쇼윈도 너머로 보이는 것은 신발이지만 마치 외국의 유명한 디자인 갤러리를 들여다보는 기분을 주는 이곳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에디터 | 최유진(yjchoi@jungle.co.kr) (사진제공 캠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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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은 스페인의 슈즈 브랜드 캠퍼의 매장이다. 캠퍼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슈즈 디자인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캠퍼의 이러한 매력은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편한 신발’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층을 점점 늘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쉽게 닳지 않는 밑창과 보행 시 충격완화는 고무로 된 밑창 때문이다. 여기에 더해지는 또 다른 핵심은 몇 년을 신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다. 이는 ‘가격대비 완전만족’이라는, 소비자가 추구하는 가장 최고의 가치를 실현시키는 부분이기도 하다. 1887년에 시작되어 130여 년에 이르는 전통을 지니며 그 역사는 훼미리 비즈니스를 통해 4대째 이어져오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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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은 캠퍼의 신발을 판매하는 곳이지만 일반매장과는 다른 공간이다. 상품을 진열한 테이블과 조명, 계단 등 내부의 구석구석은 하나같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 이곳은 바로 캠퍼의 프로젝트인 캠퍼 투게더에 의한 캠퍼 플래그쉽 스토어로 국내 최초는 물론 아시아 최대의 규모이자 전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캠퍼 스토어이다. 캠퍼투게더 프로젝트에 의해 탄생된 유니크한 슈즈들과 함께 알프레도 하베를리(Alfredo-Haeberli)와의 특별한 작업들을 선보이며 총 세 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공간은 각각 캠퍼 스토어, 라운지, 아티스트들의 작업과 전시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건축물의 외관과 스토어 내의 가구와 소품 등 매장의 모든 요소에는 하베를리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담겨있다. 그는 다양한 탈것 들 중에서 세발자전거를 가장 먼저 떠올렸고 세발자전거를 모티브로 삼았다. 그의 프로젝트는 세 부분의 지점을 통해 안정적으로 균형을 잡아줄 수 있는 세발자전거는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다는 생각과 ‘Don\'t Run, Just Walk’에서 받은 영감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세발자전거의 바퀴는 회로처럼 이탈하고 이탈한 바퀴들을 캠퍼의 신발로 대체하면 최적일 것’이라는 아이디어는 “원하면 어디든지 나를 데리고 갈 수 있는 나의 세발자전거, 나의 캠퍼”라는 모토에서 출발한 것으로 프로젝트를 통해 ‘세발자전거’에 대한 생각과 철학을 펼친 셈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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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 스토어의 첫 번째 매장은 바르셀로나의 스토어다. 대담한 크기와 그래픽 등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커뮤니케이션’이라는 개념이 브랜드의 근간이 되게 했으며 그 결과로 캠퍼는 1998년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영예로 꼽히는 내셔널 디자인 어워드(The National Design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캠퍼 투게더’에는 스토어가 자리하게 되는 도시의 특성과 문화를 반영하는 디자인 제안과 매 시즌 생산되는 리미티드 컬렉션의 출시를 포함된다. 디자인 브랜드로서 모던하고 독창적인 제품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목적을 지니지만 ‘함께’, ‘with’, ‘+’, ‘&’ 등의 의미를 지니는 이 프로젝트는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와의 아이디어 교류를 통해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이곳에서는 이 제품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창의성과 예술성을 바탕으로 한 2010 FW 콜렉션에서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천재 디자이너 하이메 아이욘(Jaime Hayon), 세계적인 모자 디자이너 마리아 블라이세(Maria Blaisse), 얼터너티브 패션의 선구자 번하드 윌헴(Bernhard Willhelm), 벨기에 출신 디자이너 베로니카 브란퀸호(Veronique Branquinho), 미래지향적인 컬렉션으로 주목받는 로맹 크래머(Romaim Kremer)와의 협업작품 등을 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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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의 실용성과 편안함은 그 이름에도 담겨있다. ‘camper’는 스페인 마요르카 지방 언어인 카달로니아어로 ‘농부’라는 뜻을 지닌다. 이 말은 ‘환경과 더불어 사는 사람들의 삶을 표현’한 말로 ‘발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야한다’는 철학을 품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을 지닌 여러 제품들이 모두 하나의 통일성을 지니는 캠퍼의 특징은 ‘다양성과 통일성, 디자인과 기능, 이중성과 모순’이라는 아이덴티티와 직접적으로 연관돼 있다. 여러 가지의 모습, 기능을 지녔지만 일관된 하나의 특성을 지니며 패션과 매우 밀접하지만 발을 편하게 보호한다는 기본 원칙에 충실한 것이 바로 캠퍼의 정체성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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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의 손길이 곳곳에 스며든 ‘캠퍼 스토어’. ‘함께’의 가치는 작가가 디자인한 작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주고 받는’ 방식에서 벗어나 모든 과정에 작가가 참여하여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것에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