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컨버전스) 데이터 융합 풀스텍 웹 개발자(자바,스프링,리엑트) 양성과정
PHP기반 웹 풀스택 개발자 취업과정
(디지털컨버전스)데이터융합자바(JAVA),코틀린(Kotlin)웹&앱개발자양성과정
(스마트웹&콘텐츠개발) 자바(JAVA) 기반 풀스택(스프링,Vue) 웹개발자 실무 양성과정
JAVA기반응용SW엔지니어링양성과정
자료구조 &알고리즘 입문 with 파이썬
웹퍼블리셔(자바스크립트,제이쿼리)
뷰(Vue.js) 활용 프로그래밍 입문
HTML5 & CSS3 웹표준
정보처리 자격증
C언어(C,C++)
JAVA +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 JAVA )
아이폰 앱개발(SWIFT)
JAVA
유니티3D 모바일게임
언리얼엔진 모바일게임
PHP+MySQL
자료구조&알고리즘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JAVA)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C언어)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UI,UX활용모바일웹,앱)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모바일웹,앱개발)
프로그래밍(C/C++)
프로그래밍(JAVA입문)
웹프로그래밍
스마트기기UI/UX디자인(디지털앱,웹디자인)양성과정
(혼합+스마트웹&콘텐츠개발) UI/UX &프론트엔드(반응형웹, 적응형웹) 개발자 양성
(혼합+디지털디자인)UI/UX반응형웹디자인&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양성_B
스마트기기UI/UX웹디자인(웹퍼블리셔)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앱개발)실무자
웹퍼블리셔(디지털 앱,웹디자인)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실무자양성과정
Adobe XD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모바일 UXUI 개발
전문웹퍼블리셔양성과정
UI/UX디자인 설계 구직자과정
디지털앱,웹디자인 양성과정
디지털 앱, 웹디자인
피그마(Figma) 활용 프로토타입 제작
웹디자인&웹퍼블리셔를 위한 Figma 완벽활용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javascript&jQuery)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웹표준&웹접근성)
웹퍼블리셔과정(javascript&jQuery)
웹퍼블리셔과정(웹표준&접근성)
프론트엔드개발자
Javascript & jQuery
쇼핑몰 디자인&창업
그래픽 디자인(일러+포토)
HTML5 & CSS3
PHP+MySQL
워드프레스
웹표준과 웹접근성
기초시각디자인
한글,파워포인트(ppt),엑셀(excel)+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컴퓨터활용능력1급자격증(필기, 실기) 취득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전산세무1급] 전산세무 실무자양성(법인세,법인세무조정)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컴퓨터활용실무(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취득 (필기,실기)
전산세무회계(회계1급,세무2급,더존TAT) 실무자 양성
전산세무2급 취득(이론,실기)
회계1,2급 자격증취득
컴활2급 & ITQ취득
컴활2급 & ITQ취득
회계1급+세무2급 자격증취득
경리실무자 양성훈련과정
취업을위한컴퓨터활용능력(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워드)양성
세무회계과정(경리실무,더존,케이랩)
컴퓨터활용능력 양성과정
컴퓨터활용능력 양성훈련과정
세무양성과정(회계,세무)
회계양성과정(전산회계1급,FAT)
세무양성과정(전산세무,TAT)
전산회계,FAT 양성과정
TAT 자격증취득
컴퓨터활용능력1급 취득(필기,실기)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전산세무1급 취득(이론, 실기)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엑셀활용)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엑셀,엑세스)
전산회계1급 자격증 취득과정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ITQ마스터&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취득 (한글,파워포인트,엑셀(EXCEL))
전산회계 1급 자격 취득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회계2급
전산세무1급(법인실무)
세무1급(재무실무)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경리실무 과정
전산세무 1급 실무
컴퓨터활용능력
엑셀
파워포인트
ITQ
사무행정 향상과정(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액세스)
FAT1급취득과정
TAT2급취득과정
전산회계1급&FAT1급취득과정
전산세무2급&TAT2급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2급
컴퓨터활용능력 1급
ERP 회계
| 강의과목 | 언리얼엔진 활용의 모바일게임개발(주중) |
|---|---|
| 1일차 | ♣ intro 및 언리얼 4 이해 게임엔진의 특성및 특징 · 지오메트리 레이아웃과 재료 · 본격적인 방 만들기 · 라이트 설치, 플레이어 시작점 · 복도와 두 번째 방 |
| 2일차 | ♣ 블루프린트를 이용한 collider 감지및 rigidybody · 지원 메쉬 · 장식적인 서포트 추가 · 슬라이딩 도어의 유리 벽 설치를 구축 · blueprint doorway 1 ,blueprint doorway 2 |
| 3일차 | ♣ 카메라 이동과 방향 오브젝트의 원활한 배치 · 소품과 조명, ui 개요 추가 · 뷰포트 탐색, 직교보기 · 보기 모드 및 표시 깃발, 레벨에 개체를 배치 |
| 4일차 | ♣ 오브젝트의 원활한 배치 ui 활용 · 개체 이동 개체 회전, 개체 크기 조정 · 콘텐츠 브라우저에 카메라, 소개로 이동 · 언리얼 에디터 사용하기 위한 ui 정의 |
| 5일차 | ♣ 마켓플레이스 이용한 asset 구축 게임디자이너를 위한 레벨디자인 · 다운로드 및 건물 ue4 자료받기 · intro for artists and environment artists · 레벨디자인 소개 |
| 6일차 | ♣ 애니메이션 사용을 위한 튜터리얼로 연습하기 · 언리얼 자체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 에픽 게임 애니메이션과 리깅 툴킷 |
| 7일차 | ♣ 애니메이션 사용을 위한 심화학습i · joint mover toolkit 설치 · customizing your mannequin · deformation setup |
| 8일차 | ♣ 애니메이션 사용을 위한 심화학습ii · publishing your character ,editing your character · getting started with animating ,overview of the rig · animation interface overview ,using the import and export motion tools |
| 9일차 | ♣ 게임에 필요한 머터리얼 쉐이더 사용법 · 포즈 편집기를 사용하여 공간 전환기를 사용 · 프레임 범위 및 재료 · 기본 재료 만들기 · 재료에 질감을 주기 |
| 10일차 | ♣ 게임의 진행요소 ,게임오브젝트별 객체지향에 대한 이해와 사용법 · 자료 그래프, blue 프린트 검토 · 레벨 blue 프린트에 토글 추가 · 레벨 blue 프린트 라이트 켜기 · 초기 클래스 blue 프린트 구성 요소를 설정 · 클래스 blue 프린트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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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정수 강사님, 최유미 취업실장님 감사합니다 :)정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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