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컨버전스) 데이터 융합 풀스텍 웹 개발자(자바,스프링,리엑트) 양성과정
PHP기반 웹 풀스택 개발자 취업과정
(디지털컨버전스)데이터융합자바(JAVA),코틀린(Kotlin)웹&앱개발자양성과정
(스마트웹&콘텐츠개발) 자바(JAVA) 기반 풀스택(스프링,Vue) 웹개발자 실무 양성과정
JAVA기반응용SW엔지니어링양성과정
자료구조 &알고리즘 입문 with 파이썬
웹퍼블리셔(자바스크립트,제이쿼리)
뷰(Vue.js) 활용 프로그래밍 입문
HTML5 & CSS3 웹표준
정보처리 자격증
C언어(C,C++)
JAVA +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 JAVA )
아이폰 앱개발(SWIFT)
JAVA
유니티3D 모바일게임
언리얼엔진 모바일게임
PHP+MySQL
자료구조&알고리즘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JAVA)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C언어)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UI,UX활용모바일웹,앱)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모바일웹,앱개발)
프로그래밍(C/C++)
프로그래밍(JAVA입문)
웹프로그래밍
스마트기기UI/UX디자인(디지털앱,웹디자인)양성과정
(혼합+스마트웹&콘텐츠개발) UI/UX &프론트엔드(반응형웹, 적응형웹) 개발자 양성
(혼합+디지털디자인)UI/UX반응형웹디자인&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양성_B
스마트기기UI/UX웹디자인(웹퍼블리셔)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앱개발)실무자
웹퍼블리셔(디지털 앱,웹디자인)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실무자양성과정
Adobe XD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모바일 UXUI 개발
전문웹퍼블리셔양성과정
UI/UX디자인 설계 구직자과정
디지털앱,웹디자인 양성과정
디지털 앱, 웹디자인
피그마(Figma) 활용 프로토타입 제작
웹디자인&웹퍼블리셔를 위한 Figma 완벽활용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javascript&jQuery)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웹표준&웹접근성)
웹퍼블리셔과정(javascript&jQuery)
웹퍼블리셔과정(웹표준&접근성)
프론트엔드개발자
Javascript & jQuery
쇼핑몰 디자인&창업
그래픽 디자인(일러+포토)
HTML5 & CSS3
PHP+MySQL
워드프레스
웹표준과 웹접근성
기초시각디자인
한글,파워포인트(ppt),엑셀(excel)+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컴퓨터활용능력1급자격증(필기, 실기) 취득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전산세무1급] 전산세무 실무자양성(법인세,법인세무조정)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컴퓨터활용실무(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취득 (필기,실기)
전산세무회계(회계1급,세무2급,더존TAT) 실무자 양성
전산세무2급 취득(이론,실기)
회계1,2급 자격증취득
컴활2급 & ITQ취득
컴활2급 & ITQ취득
회계1급+세무2급 자격증취득
경리실무자 양성훈련과정
취업을위한컴퓨터활용능력(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워드)양성
세무회계과정(경리실무,더존,케이랩)
컴퓨터활용능력 양성과정
컴퓨터활용능력 양성훈련과정
세무양성과정(회계,세무)
회계양성과정(전산회계1급,FAT)
세무양성과정(전산세무,TAT)
전산회계,FAT 양성과정
TAT 자격증취득
컴퓨터활용능력1급 취득(필기,실기)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전산세무1급 취득(이론, 실기)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엑셀활용)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엑셀,엑세스)
전산회계1급 자격증 취득과정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ITQ마스터&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취득 (한글,파워포인트,엑셀(EXCEL))
전산회계 1급 자격 취득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회계2급
전산세무1급(법인실무)
세무1급(재무실무)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경리실무 과정
전산세무 1급 실무
컴퓨터활용능력
엑셀
파워포인트
ITQ
사무행정 향상과정(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액세스)
FAT1급취득과정
TAT2급취득과정
전산회계1급&FAT1급취득과정
전산세무2급&TAT2급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2급
컴퓨터활용능력 1급
ERP 회계
주제| 소주제 | 주요내용 | 훈련시간 | |
|---|---|---|---|
| 에프터 이펙트에서의 모션 (애니메이션) 제작(모션 그래픽은 무엇인가?) | 1. 다양한 2d소스를 에프터 이펙트에서 애니메이션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들을 알아보고 실습 한다. 2. 2d공간에서 애니메이션을 알아보고 학습합니다. 3. 제작된 애니메이션의 키프레임 편집과 응용 4. 에프터 이펙트에서의 3d 기능 학습 | 1. 에프터 이펙트에서 사용 되는 파일 형식을 알아본다. 또한 import기능과 import의 다양한 옵션등도 파악 한다. 2. 에프터 이펙트의 애니메이션 기능 position, rotation, scale 등을 학습 하고 실습해 본다. 3. 키프레임의 복사와 편집 (copy and paste)등의 기술을 실습 하고 응용해 본다. 4. 에프터 이펙트에서 의 3d 편환 방법과 3d카메라, 라이팅, 그림자 등을 학습 한다. | 21h |
| 레이어를 이용한 다양한 합성과 다양한 효과들의 학습 | 1. 에프터 이펙트의 레이어의 구조와 작동 원리 이해 2. 이미지 시퀀스에 사용 되는 이펙트 학습 3. 시뮬레이션 이펙트 4. 에프터 이펙트의 다양한 플러그인 학습 | 1. 레이어로 사용 되는 다양한 소스 들을 알아보고 레이어의 모드(mode)와 트렉 매트(track matte)를 알아본다. mask의 기능 또한 학습합니다. 2. 다양한 효과중 이미지 형태의 변형(distort)과 칼라의 변형(color correction), 블러어(blur)를 학습합니다. 3. 이펙트중 파티클 시스템(particle)등을 활용 거품이나 물속 혹은 우주들을 만들어 본다. 4. 파티큘러나(particler) 샤인(shine)등 에프터 이펙트의 강력한 이펙트 블러그인을 알아보고 학습 한다. | 24h |
| 영상물의 이해와 프리미어를 이용한 편집 | 1. 좋은 영상과 나쁜 영상의 차이 학습 -좋은 소스가 좋은 작품을 만든다. 2. 영상 편집용 프리미어의 학습 3. 사운드파일의 편집과 영상에 적용 하기 | 1. 영상의 기초 이론-카메라의 위치와 구도, 명칭 (예 cut,scenes)등을 학습합니다. 2. 논 리니어 (non-liner) 편집의 이해와 프리미어 인터페이스의 이해와 편집 3. 프리미어에서의 영상에 추가 되는 사운드 편집과 효과 추가 해보기. | 15h |
| 에프터이펙트와 3d의 상호 연동과 모션 그래픽을 위한 3d모델링 | 1. 3d와 에프터 이펙트의 작업 흐름을 이해하고 인터페이스를 학습합니다. 2. 3d 네비게이션 기능을 알아보고 다양한 3d모델링 기능들을 학습 한다. 3. 3d 모션 그레픽을 위한 텍스트나 오브젝트의 쉐이더와 칼라 생성과 편집. 4. 3d의 다양한 모델 편집 기능을 학습 로봇 등의 3d모델을 제작 한다. | 1. 3d의 연동 방법과 인터페이스를 학습합니다. 2. 기본적인 primitives 모델의 생성 object_hirearchy의 기능을 통한 모델의 정렬, 스플라인 모델링(spline_modelling)등 다양한 모델링 기능을 실습 3. 일러스트파일(ai)을 이용한 3d 텍스트 파일의 생성과 생성된 텍스트에material_presets등을 적용 3d 텍스트 제작 과정을 실습한다. 4. noll을 활용한 모션그래픽적 3d 패턴 모델의 제작, 인스턴스(instance array), 디포머(deformers)를 활용 3d 모델을 제작 실습한다. | 27h |
| 3d 모션 그래픽을 위한 카메라&셋팅과 타이틀 애니메이션 | 1. 3d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학습 하고 모션 그래픽에 필요한 애니메이션의 기초 지식을 학습합니다. 2. 3d의 다양한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을 알아보고 실습한다. 3. 카메라 등의 애니메이션 프리셋 애니메이션의 import등을 이용 효과적인 애니메이션방법 등을 학습합니다. 4. expression editor (익스프레션 에디터)등 기초적 애니메이션을 넘어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들을 학습합니다. | 1. cordination(코디네이션)의 이해와 object(물체)의 이동, 회전등의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의 학습 2. keyframe interpolation(키프레임 인터퍼레이션), f_curves(f 커브)등을 활용 타임라인 상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 실습한다. 3. 카메라 애니메이션 프리셋팅 예)cs action camera, dolly zoom 등을 활용 정형화된 움직임의 애니메이션을 효율적으로 작업해 본다. 4. xpresso editor (익스프레소 에디터) 를 활용한 wiggle등의다양한 효과를 노드 에디터 방식으로 생성 편집 | 27h |
| 3d 라이팅과 에프터이펙트에서 렌더링과 합성 | 1. 3d의 라이팅과 쉐이더(lighting, shader)의 작동원리를 이해하고 생성과 편집을 실습한다. 2. 3d 를 활용한 이미지의 렌더링 셋팅(rendering)과 다양한 페스(multi pass)를 학습합니다. 3. 에프터이펙트의 씨네워어(cineware)에서의 3d렌더링과 응용 방법을 학습합니다. 4. 에프터 이펙트를 이용한 3d 이미지의 렌더링과 인코딩 | 1. 커스텀 메터리얼 (custom materials)을 제작 편집 프리셋 라이팅(preset light)과 엔바이러먼트(environment channel)를 활용한 렌더링을 학습 실습한다. 2. 엠비언트 오쿨루젼(ambient occlusion), 뎁스(depth pass)등의 렌더 페스(render pass)를 알아보고 렌더셋팅을 실습 한다. 3. 완성된 3d 파일의 렌더링과 합성, 작업을 씨네웨어(cineware)를 통행 실습한다. 또한 에프터 이펙트에서 3d 레이어의 생성과 편집을 학습합니다. 4. 에프터이펙트에서 3d렌더링 작업을 실습하고 영상 파일로 출력 할 수 있는 매디아 인코더를 학습 한다. | 18h |
| 영상물의 2d와 3d트렉킹 그리고 다양한 응용 - 촬영된 영상과cg 합성 | 1. 에프터 이펙트의 2d 트렉킹 하기 2. 3d트렉킹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트렉킹 3. 3d 트렉킹 자료를 3d프로그램에 불러오고 테스트하기 | 1. 로고나 글자 등 2d이미지들을 실사 영상의 한 부분처럼 보일 수 있도록 하는 트렉킹을 학습합니다. 2. 볼륨이 있는 3d물체를 실사 영상에 담을 수 있는 트렉킹을 실습한다. 또한 트렉킹을 하기위한 좋은 조건들도 알아본다. 3. 트렉킹의 성공 여부를 확인 하게 위해 실사 영상물을 3d공간으로 불러 오고 테스트 해본다. | 12h |
| 다양한 에프터 이펙트의 효과들을 이용한 포트폴리오 만들기 | 1. 포트폴리오 기획하기 2. 포트폴리오를 위한 실사 영상 소스 제작 3. 2d, 3d 영상 소스의 제작과 편집 | 1. 좋은 포트폴리오의 예제를 학습하고 자신에게 맞는 영상제작을 기획한다. 스토리 보드 등의 제작 2. 뮤직 비디오, 모션 그래픽을 위한 실사 영상의 촬영과 편집 오디오 파일의 추가 3. 2d그래픽 소스와 3d영상 소스, 트렉킹 소프트웨어 등을 활용 다양한 형태의 영상 소스를 생성 하고 실사 영상등과 합성 작품을 완성 한다. | 30h |




심정수 선생님, 최유미 취업지원실장님 수강후기이가*
심정수 선생님 오전수업 수강후기신동*
심정수 강사님, 최유미 취업실장님 감사합니다 :)정유*
심정수 강사님, 최유미 취업실장님 수강후기이동*
심정수 강사님 최유미 실장님 감사합니다 박준*
심정수 강사님, 최유미 실장님 수강 후기최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