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컨버전스) 데이터 융합 풀스텍 웹 개발자(자바,스프링,리엑트) 양성과정
PHP기반 웹 풀스택 개발자 취업과정
(디지털컨버전스)데이터융합자바(JAVA),코틀린(Kotlin)웹&앱개발자양성과정
(스마트웹&콘텐츠개발) 자바(JAVA) 기반 풀스택(스프링,Vue) 웹개발자 실무 양성과정
JAVA기반응용SW엔지니어링양성과정
자료구조 &알고리즘 입문 with 파이썬
웹퍼블리셔(자바스크립트,제이쿼리)
뷰(Vue.js) 활용 프로그래밍 입문
HTML5 & CSS3 웹표준
정보처리 자격증
C언어(C,C++)
JAVA +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 JAVA )
아이폰 앱개발(SWIFT)
JAVA
유니티3D 모바일게임
언리얼엔진 모바일게임
PHP+MySQL
자료구조&알고리즘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JAVA)
응용SW엔지니어링향상과정(C언어)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UI,UX활용모바일웹,앱)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향상과정(모바일웹,앱개발)
프로그래밍(C/C++)
프로그래밍(JAVA입문)
웹프로그래밍
스마트기기UI/UX디자인(디지털앱,웹디자인)양성과정
(혼합+스마트웹&콘텐츠개발) UI/UX &프론트엔드(반응형웹, 적응형웹) 개발자 양성
(혼합+디지털디자인)UI/UX반응형웹디자인&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양성_B
스마트기기UI/UX웹디자인(웹퍼블리셔)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앱개발)실무자
웹퍼블리셔(디지털 앱,웹디자인)양성과정
스마트기기 UX/UI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실무자양성과정
Adobe XD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모바일 UXUI 개발
전문웹퍼블리셔양성과정
UI/UX디자인 설계 구직자과정
디지털앱,웹디자인 양성과정
디지털 앱, 웹디자인
피그마(Figma) 활용 프로토타입 제작
웹디자인&웹퍼블리셔를 위한 Figma 완벽활용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javascript&jQuery)
디지털디자인 향상과정 (웹표준&웹접근성)
웹퍼블리셔과정(javascript&jQuery)
웹퍼블리셔과정(웹표준&접근성)
프론트엔드개발자
Javascript & jQuery
쇼핑몰 디자인&창업
그래픽 디자인(일러+포토)
HTML5 & CSS3
PHP+MySQL
워드프레스
웹표준과 웹접근성
기초시각디자인
한글,파워포인트(ppt),엑셀(excel)+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컴퓨터활용능력1급자격증(필기, 실기) 취득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전산세무1급] 전산세무 실무자양성(법인세,법인세무조정)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컴퓨터활용실무(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취득 (필기,실기)
전산세무회계(회계1급,세무2급,더존TAT) 실무자 양성
전산세무2급 취득(이론,실기)
회계1,2급 자격증취득
컴활2급 & ITQ취득
컴활2급 & ITQ취득
회계1급+세무2급 자격증취득
경리실무자 양성훈련과정
취업을위한컴퓨터활용능력(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워드)양성
세무회계과정(경리실무,더존,케이랩)
컴퓨터활용능력 양성과정
컴퓨터활용능력 양성훈련과정
세무양성과정(회계,세무)
회계양성과정(전산회계1급,FAT)
세무양성과정(전산세무,TAT)
전산회계,FAT 양성과정
TAT 자격증취득
컴퓨터활용능력1급 취득(필기,실기)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전산세무1급 취득(이론, 실기)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엑셀활용)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엑셀,엑세스)
전산회계1급 자격증 취득과정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ITQ마스터&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취득 (한글,파워포인트,엑셀(EXCEL))
전산회계 1급 자격 취득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회계2급
전산세무1급(법인실무)
세무1급(재무실무)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경리실무 과정
전산세무 1급 실무
컴퓨터활용능력
엑셀
파워포인트
ITQ
사무행정 향상과정(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액세스)
FAT1급취득과정
TAT2급취득과정
전산회계1급&FAT1급취득과정
전산세무2급&TAT2급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2급
컴퓨터활용능력 1급
ERP 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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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시대를 달리 표현하면 ‘정보 과잉의 시대’라 말할 수 있지 않을까. 클릭 한 번에 모든 것이 해결될 듯했지만, 물밀듯 쏟아지는 정보 속에 웹서핑은 손가락을 끝없이 고문하는 과정이 되어버렸다. 영감을 갈구하는 디자인 종사자에게도 정보 가려내기란 성가신 문제다. 셀 수 없는 디자이너들이 웹상에 포트폴리오를 게재하고 있는 가운데, 볼 것이 너무 많아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를 지경이다. 이에 국내에 이름이 널리 알려지지 않은 해외 디자이너를 선별해 그 작업물을 소개하고자 한다. 에디터 | 나태양(tyna@jungle.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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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디자이너도, 타이포그래퍼도, 아티스트도 아닙니다. 우리는 그냥 ‘이미지 메이커(image makers)’입니다.” 세련되고 대담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미지 메이킹 스튜디오 시리얼컷(SerialCut)은 본인들을 이렇게 소개한다. 시리얼컷은 1999년 스페인 마드리드에 둥지를 튼 이래 창의적인 시각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실제 사진이건 컴퓨터 그래픽이건, 디지털 작업이건 손으로 만들건, 분야에 관계없이 상징적이고 초현실적인 스타일을 구현한다. 시리얼컷의 운영 철학은 감탄을 자아내는 이미지 창조하기. 이들은 이를 ‘와우 효과(WOW effect)’라고 부른다. 스튜디오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르지오, 프로젝트 매니저 수사나, 사진가 팔로마와 바르토로트, 6명의 AD&CG 아티스트와 스튜디오 괴물(?) ‘버프’*로 구성된 이 조직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도모하는 전세계의 클라이언트에게 광고 캠페인을 제공해왔다. 시리얼컷 팀은 무엇을 어떻게 만들지 결정하는 스케치부터 제작에 이르기까지 아트 디렉팅의 모든 단계를 클라이언트와 공유한다. 또한, 작업 과정을 ‘비하인드 더 신(behind the scenes)’이라는 영상 기록물로 남겨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인다. *버프(Burp)는 ‘트림’을 의미하는 영단어로, 시리얼컷이 장난삼아 끼워넣은 멤버다. 그 정체가 궁금하다면 하단의 비디오를 참조하시라. [영상] 시리얼컷 Teamlapse 주요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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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Fifty Years\'제작 과정 Fifty Years(2015) 스페인 은행 뱅키아(Bankia)의 50주년 헌정 이미지다. 스티로폼에 실제 소품으로 외피를 덮어 오브제를 제작한 후 사진으로 촬영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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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mplified Worlds(2015) 휴대용 ‘리버레이트’ 블루투스 스피커 소개에 음악의 힘을 활용하고 싶다는 것이 스피커와 헤드폰 전문회사 ‘하우스 오브 말리(House of Marley)’의 요청이었다. 시리얼컷은 제품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화창한 자마이카’, 레트로-미래적인 ‘나무로 만든 도시’, 구리로 제작한 ’음악의 역사’ 등 세 가지 테마의 캠페인을 제작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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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HSBC 캠페인 영상 Overseas Starts Over the Road(2014) HSBC 은행의 국제적인 캠페인을 완성하는 데는 9달이 소요됐다. 모든 HSBC 지사가 ‘짝꿍 도시’를 선택했듯이, 캠페인에 등장하는 18개의 도시도 위아래로 짝을 이룬다. 랜드마크를 이용해 각 도시의 독특한 에너지와 문화를 담고자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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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oung Tacticals(2014) 통신회사 ‘보더폰(Vodafone)’이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무제한 음악, 데이터, 지역통화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출시하면서 진행한 프로젝트다. 생기 넘치는 컬러와 증강현실 시스템을 활용, 아이콘적 요소들로 특징을 표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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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unar Ballistec(2014) 테니스화 ‘루나 발리스텍’의 새로운 디자인에 공상과학적인 내러티브를 입히고자 했던 나이키를 위해 캡슐을 제작했다. 나이키는 SNS에 캡슐 이미지를 매일 한 장씩, 일주일에 걸쳐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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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ngerteasers(2014) 시리얼컷이 사이트 리뉴얼을 준비하는 동안 임시 대문 이미지를 장식했던 ‘손가락 티저’다. 실제 사진으로 촬영한 손가락과 액세서리를 이용했고, 로봇 손가락만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했다. “우리는 디지털로 작업한다. 그러나 결코 공예를 잊지 않는다(Do digital, but never forget crafts)”는 신조처럼, 시리얼컷의 작업은 컴퓨터 앞에서 완성되기도 하지만 때로는 고생스러운 수작업을 동반한다. 삼성, 나이키, 이케아 등 세계적인 기업들과 협업하며 브랜딩에 몸담아온 그들은 이미 세 개의 하위 브랜드를 보유한 꽤나 덩치 큰 스튜디오다. 시리얼컷 마니아들을 위한 의류 굿즈 브랜드 ‘애너그램(Anagram)’, 풍부한 놀 거리를 제공하는 도서 ‘엑스트라볼드.(ExtraBold.)’, 계절을 타지 않는 아방가르드 드레스 브랜드 ‘페일리어(fail-ure)’ 등이 그들. 끝을 모르는 시리얼컷의 크리에이티브한 여정이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serialcut.com/)를 방문해 보자. |